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 야곱 맛집 / 숯불향 나는 사탄곱창 (20번의 주문 내역 인증ㅋㅋ)

by ravenala 2023. 11. 29.

제가 진짜 으로 좋아하는 하남 야곱 추천드려요. 진짜 자신있게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저는 거의 주기적으로 야곱을 시켜먹는 야곱러버인데요. 하남에 유명한 집들은 대부분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근데 2021년 11월 이후로는 (아래 주문 내역 인증ㅋㅋ) 이곳에서만 시켜먹고 있습니다. 정말 약간의 잡내도 없는 찐 야채곱창 맛집이에요!

 

0123456
사탄곱창 주문 내역 인증!

 

 

 

진짜 열심히 시켜 먹었네요. 첫 번째 사진 보시면..  이틀 연속으로 주문한 적도 있어요. ㅋㅋ (사진 옆으로 넘기면서 보시면 됩니다!)

 

 

하남 사탄곱창
하남 사탄곱창

 

야채곱창을 좋아하는데 곱창 특유의 잡내를 좋아하진 않거든요. 근데 사탄곱창은 참나무 숯불에 초벌하여 잡내없이 정말 맛있어요. 맵기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항상 순한맛으로 주문합니다. 순한맛도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 적당히 매콤한데 자극적이지는 않아서 위장에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그동안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포스팅하면서 검색해봤더니 사탄곱창이 배민에서 사라졌어요.. 요즘 단골 가게들이 하나둘씩 배민에서 사라지고 있던데, 사탄곱창은 포장/배달만 가능한 가게라서 배민에서 없어지지 않을 줄 알았는데 ㅠㅠ 너무 슬프네요.

 

하남 사시는 분들은 직접 가서 포장해오셔도 좋을 듯 하고, 또는 전화로 주문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볶음밥도 파는데, 지금은 리뷰도 싹 사라졌지만.. 볶음밥도 맛있다는 리뷰가 정말 많은 곳이었어요. 저는 맵찔이라 주로 흰밥에 반찬으로 먹어서 볶음밥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볶음밥도 도전해보시길! :)

 

 


 

하남 사탄곱창 위치 및 영업시간

 

매일 15:00~2:00

 

포장/배달만 가능

 

031-793-1554

 

 

 

 

하남에 자주 가는 단골 가게들입니다~!

 

 

하남풍산역 맛집 나의 단골 순대국밥 - 진감자탕&순대국

동네에 자주 가는 순대국밥집이 있습니다. 특히 몸이 조금 안 좋거나, 그날 힘든 일이 많아서 지쳐있을 때 기운 내기 위해 먹는 국밥 한그릇인데요. 최근에 몇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문을 닫아

ravenala.tistory.com

 

 

 

하남 쭈꾸미 '직화에빠지다' 1인 혼밥 세트 배달 후기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깔끔한 포장과 푸짐한 구성이 마음에 쏙 들었던 하남 쭈꾸미 '직화에빠지다' 1인 혼밥 세트 배달 시켜 먹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1인 혼밥 세트는

ravena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