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풍산역 붕어빵 위치, 시간, 맛 솔직 후기

by ravenala 2023. 12. 2.

하남풍산역이 드디어 붕세권이 되었습니다!!!!!!!

 

저는 붕어빵을 진짜 찐으로 좋아하는데요. 3년 전에 하남으로 이사오면서 붕어빵 파는 곳이 없어 무척 슬펐었어요. 그래서 당근마켓이나 배달의 민족 닉네임도 '붕어빵이 필요해'로 지었다죠. 그런데 드디어 집 근처에 붕어빵 파는 곳이 생겼습니다. 심지어 너무너무 맛있어요.

 

 

하남풍산역 붕어빵 파는 곳 상세 위치

하남풍산역 붕어빵 파는 곳

 

위치는 롯데리아 풍산점 맞은 편이에요. 간판은 트윈커피라고 되어있는데 지금은 운영을 안 하고요. 그래서 지도에서도 검색이 안 되니 롯데리아 풍산점으로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하남풍산역 붕어빵 파는 곳 운영 시간 및 가격

하남풍산역 붕어빵 가격

 

가격은 3개에 2,000원이고, 슈크림과 팥 섞어서 주문이 가능해요.

 

하남풍산역 어묵도 파는 모습

 

어묵도 파는데 어묵도 3개에 2,000원 입니다!

 

하남풍산역 붕어빵과 어묵 교차 구매 가능 안내

 

진짜 좋은 건 어묵과 붕어빵 합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거예요. 예를 들면 붕어빵 2개 + 어묵 1개 = 2,000원. 이렇게요. (먹다보면 2,000원으로 끝나지 않을 것 같지만요...)

 

 

하남풍산역 붕어빵 굽는 시간

 

붕어빵 굽는 시간은 오전 11시~재료 소진까지로 되어있는데, 오후 4시 쯤 방문했을 때 아직 팔고 계셨어요. 12월 부터는 토요일도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휴무)

 

하남풍산역 붕어빵 파는 곳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의자 모습

 

안쪽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고 난로도 있어요. 저는 집이 코앞이라 포장해서 들고 나왔는데 잠깐 몸 녹이면서 먹고 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하남풍산역 붕어빵 내돈내산 솔직한 맛 평가

 

저는 슈크림 1개, 팥 2개 이렇게 샀는데요. 개인적으로 슈크림 보다 팥이 훨씬 맛있었어요. 원래도 팥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는 슈크림이 좀 달게 느껴졌어요. 근데 첫 방문 때 슈크림만 싹쓸이해가신 손님이 있었던 걸 보면 지극히 개인 취향 탓인 것 같아요.

 

 

 

팥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제대로 겉바속촉을 느낄 수 있었고요. 팥도 너무 맛있었어요. 어떤 집 붕어빵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축축해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먹는 내내 붕어가 흐믈흐믈 축축해지지 않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영상으로 바삭한 소리 좀 들어보세요!

붕어빵 ASMR

 

근처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도 보고 가세요 :)

 

 

 

하남풍산역 맛집 나의 단골 순대국밥 - 진감자탕&순대국

동네에 자주 가는 순대국밥집이 있습니다. 특히 몸이 조금 안 좋거나, 그날 힘든 일이 많아서 지쳐있을 때 기운 내기 위해 먹는 국밥 한그릇인데요. 최근에 몇번 가봤는데 갈 때마다 문을 닫아

ravenala.tistory.com

 

 

하남 맛집 | 우리아빠 단골집 강가네 닭한마리

하남 풍산역 근처는 미사처럼 상권이 발달해 있지 않은데 그래도 어디에나 맛집은 있다! 엄마 아빠가 우리집에 놀러올 때마다 꼭 가는 하남 맛집 '강가네 닭한마리'. 닭도 맛있고 같이 먹는 야채

ravena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