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 미사 맛집 - 해물장 솥밥 전문점 '미뜸'

by ravenala 2023. 6. 17.

입맛 까다로운 친구들과 어디 갈까 고민하다 찾은 곳. 하남 미사 맛집 '미뜸'은 해물장과 솥밥 전문점으로 망월천 뷰를 바라보며 특별한 기분으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양배추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얇게 채 썬 양배추가 아니라 조금 투박하게 손으로 썬 양배추라 씹는 맛이 아삭하니 좋았다.

 

새우장 솥밥 16,000원

달짝지근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솥밥으로 개인적으로는 우리가 시킨 메뉴 3개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솥밥에 있는 새우와 와사비를 따로 덜어낸 후에 비비는 걸 추천. 우리는 처음 가본 터라 뭣 모르고 비빔밥처럼 싹 다 비볐다가 와사비가 너무 톡 쏘게 매워서 조금 힘들었다..

 

닭특수부위 솥밥 18,000원

주문할 때 맵다고 하셨는데, 맵찔이지만 매운 거 좋아하는 세사람이라, 일단 고! 닭다리살, 어깨, 꿀살 등 특수부위를 타래소스로 촉촉하게 구워낸 닭고기가 올려진 솥밥이다. 나는 맛있었는데 다른 두 사람은 매워서 힘들어 했다. 살짝 자극적이 맛.

 

 

소갈비 솥밥 20,000원

미뜸의 시그니처 메뉴로, 특제소스로 숙성한 부드러운 갈비살을 얹은 솥밥이다. 시그니처 메뉴 답게 아주 맛있었고, 소고기 답게 제일 비쌌다 ^^^ .....

 

 

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솥밥에 김 싸먹으면 진짜 꿀맛! 

 

미뜸에는 총 6종류의 해산물로 이루어진 해물모둠장 메뉴도 있는데, 다음에 그거 먹자고 하면서 나왔다 ㅋㅋ (대부분의 테이블이 이 메뉴를 시키는 걸로 보였고, 진짜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