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 맛집 - 앗싸곱창 배달 후기 (야채곱창 1.5인분)

by ravenala 2023. 12. 26.

와사비 살짝 들어간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인 하남 맛집 앗싸곱창 배달 후기입니다. 제가 늘 배달 시켜 먹었던 집은 사탄 곱창인데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그동안의 주문 내역을 인증했었죠.

 

 

하남 야곱 맛집 / 숯불향 나는 사탄곱창 (20번의 주문 내역 인증ㅋㅋ)

제가 진짜 찐으로 좋아하는 하남 야곱 추천드려요. 진짜 자신있게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저는 거의 주기적으로 야곱을 시켜먹는 야곱러버인데요. 하남에 유명한 집들은 대부분 배민으

ravenala.tistory.com

 

그런데 배달의 민족에서 더이상 배달을 하지 않으시더라고요.

 

저는 i 성향이 거의 100에 가까운 콜포비아라..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 먹는 게 편해서 오래전에 먹었던 앗싸곱창을 다시 주문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하남 맛집 앗싸 곱창 메뉴 및 가격

- 야채곱창 1인분 + 볶음공기밥 + 음료 = 17,000원
- 야채곱창 1.5인분 = 18,000원
- 야채곱창 2인분 = 24,000원

* 최소 주문 금액 16,000원
* 배달팁 1,000~4,000원
* 첫 주문 10% 할인 쿠폰 발급 가능

 

1인분은 볶음공기밥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로만 판매하시더라고요. 저는 흰밥에 먹는 걸 좋아해서, 곱창으로만 1.5인분 주문했습니다.

 

 

앗싸곱창 야채곱창 1.5인분 구성과 맛

앗싸곱창 야채곱창 1.5인분 사진

 

사탄곱창은 조금 넓적한 당면이 들어가고, 앗싸곱창은 얇은 당면이 들어갑니다.

 

 

앗싸곱창 소스와 고추 마늘 사진

 

와사비가 살짝 들어간 마요네즈 소스를 주시는데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곱창은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앗싸곱창 깻잎 사진

 

야채는 상추는 없고, 깻잎만 주십니다. 저는 깻잎 파라 좋았네요.

 

리뷰 이벤트로 순대 사리 요청 드려서 순대가 들어있는 야채곱창이었는데요.

순대와 깻잎의 맛조합은 정말 최고예요.

 

앗싸곱창 야채곱창 1.5인분 사진

 

사탄곱창은 숯불향이 나는 곱창이었다면, 앗싸곱창은 오리지널 곱창맛이에요. 그런데 잡내가 비교적 없는 깔끔한 맛입니다.

 

적당하게 매콤한 양념에 아삭하게 씹히는 양배추도 맛있습니다.

 

1.5인분이지만 양이 꽤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순삭이었네요. ㅋㅋ

 


 

하남맛집 앗싸곱창 미사점

 

매일 16:00-1:00

(00:45 라스트오더)

 

12/26(화), 1/2(화) 임시 휴무

 

주차, 포장 가능

 

 

 

하남 쭈꾸미 '직화에빠지다' 1인 혼밥 세트 배달 후기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깔끔한 포장과 푸짐한 구성이 마음에 쏙 들었던 하남 쭈꾸미 '직화에빠지다' 1인 혼밥 세트 배달 시켜 먹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1인 혼밥 세트는

ravenala.tistory.com

 

 

하남 맛집 | 우리아빠 단골집 강가네 닭한마리

하남 풍산역 근처는 미사처럼 상권이 발달해 있지 않은데 그래도 어디에나 맛집은 있다! 엄마 아빠가 우리집에 놀러올 때마다 꼭 가는 하남 맛집 '강가네 닭한마리'. 닭도 맛있고 같이 먹는 야채

ravena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