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동대문역 맛집 - 옛날통닭 별관 (저렴하게 혼술하기 좋은 곳..)

by ravenala 2024. 4. 12.

치킨 한 마리에 4,500원!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동대문역 맛집입니다. 치킨 말고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저렴한 안주가 많은 곳으로 혼술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옛날통닭 별관 공간 및 메뉴 소개

 

가게 이름이 '옛날통닭 별관'입니다. 처음에는 옆에 본관이 따로 있나 살펴봤는데.. 없더라고요.

 

옛날통닭 별관 입구

들어가는 입구에 진열되어 있는 튀김류들. 저희는 원래 광장시장 가던 길이었는데.. 바삭해 보이는 튀김 비주얼에 목적지까지 가지 못하고 가게 안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옛날통닭 별관 튀김류

새우튀김과 닭모래집, 닭껍질, 순살치킨이 있고요.

 

 

옛날통닭 별관 튀김류

혼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의 옛날 통닭.. 그리고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미니게가 있습니다.

 

옛날통닭 별관 내부 공간

손님이 좀 빠진 후에 찍은 동대문역 맛집 '옛날통닭 별관' 내부 모습이에요.

 

안쪽 테이블까지 합하면 꽤 넓은 편인데, 처음 들어갔을 때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특히 퇴근 후 혼술 하러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단골이신 듯, 혼자 오신 분들끼리 자연스럽게 합석도 하시더라구요.

 

옛날통닭 별관 메뉴판

옛날통닭 별관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정말 정말 착해요.

 

양배추 샐러드 1,500원 보이시나요? ㅋㅋ 옛날에 돈까스 집 가면 볼 수 있었던 케첩과 마요네즈 반반 섞어 먹는 양배추 샐러드를 커다란 볼에 담아주십니다.

 

저희는 이날 냉면을 먹고 바로 간 거라 배가 불러서 가볍게 미니게 튀김 한 접시에 생맥 한잔씩 주문했어요.

 

 

옛날통닭 별관 미니게 튀김과 생맥 후기

 

옛날통닭 별관 미니게 튀김, 생맥주

미니게 튀김을 주문하면서 혹시나 싶어 껍질이 딱딱하지 않냐고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전혀!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어요~"

 

옛날통닭 별관 미니게 튀김

아닌 게 아니라 게 껍질이 정말 연해서 입안을 찌르지 않아요. 튀김옷의 바삭함만 느껴집니다. 맛있어요. 가볍게 맥주 안주로 입맛 돋우기에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퇴근길, 동대문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생맥 한잔하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옛날통닭 별관 위치 및 기타 영업 정보

 

영업시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02-762-0033

 

포장 가능해요!

주차장은 없어요!

 

 

 

 

창신동 맛집 오복정냉면 (생활의 달인 841회, 냉면 가격 8,000원..)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40년 전통 맛집, 오복정냉면! 가격도 저렴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으로, 더운 여름에 창신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복정냉면 추천드립니다. 창신동 맛집 오복정 공간

ravenala.tistory.com